시즌마다 몇 번이나 되풀이하는
그런 의례적이고 뜨뜻미지근한 할인은 하고 싶지 않았어요.
아울렛이면 아울렛답게 확실한 이월할인을 준비했어요.
다른 곳에서 이미 할인이 높다면
목동아울렛은 그것보다 더 할인을!
브랜드, 디자이너와
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행사를 만들어요.
기획전 참여하라는 이메일 한 통으로는
결코 만들 수 없는 남다른 이월행사를 위해
신상품보다 더 공들여 준비해요.
작년 한 해
180만 명의 고객들이 방문해주셨어요.
26만 벌의 디자이너 이월상품을 판매해냈어요.
50억 원의 신상품 제작비를
브랜드에 마련해 드렸어요.
목동아울렛
브랜드가 직접 만드는 진짜 이월할인
시즌마다 몇 번이나 되풀이하는
그런 의례적이고 뜨뜻미지근한 할인은
하고 싶지 않았어요.
아울렛이면 아울렛답게
확실한 이월할인을 준비했어요.
다른 곳에서 이미 할인이 높다면
목동아울렛은 그것보다 더 할인을!
브랜드, 디자이너와
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행사를 만들어요.
기획전 참여하라는 이메일 한 통으로는
결코 만들 수 없는 남다른 이월행사를 위해
신상품보다 더 공들여 준비해요.
작년 한 해
180만 명의 고객들이
방문해주셨어요.
26만 벌의 디자이너 이월상품을
판매해냈어요.
50억 원의 신상품 제작비를
브랜드에 마련해 드렸어요.
패밀리세일
이월상품을
다른 어느 곳보다
높은 할인율로
만날 수 있어요.
스테디셀러
이월상품이지만
많은 분들이 좋아하셔서
계속 생산하게 된
인기상품을 만날 수 있어요.